2022년 5월 8일

1. 본당의 모든 어머니들께 어머니날을 축하드립니다. 오늘 점심식사 비용은 최도경 프란치스코, 최강용 토마스 아퀴나스 가정에서 봉헌하여 주셨고, 음식준비는 요셉회 형제님들께서 함께 준비해 주셨습니다. 어머니날 코사지는 아가페회에서 준비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9시 영어미사후에도 점심식사가 제공됩니다.

2. 오늘  11시 미사중에 영세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세례성사를 받으실 분들은

권명화 미카엘라 (대모:김영숙 실비아)

김민지 에슐리 (대모: 정은영 엘리사벳)

첫영성체: 이경희 비리시따 (대모: 강경숙 로사)

2. 5월 9일부터 13일까지 신부님께서 북미주 사제협의회(KAPA)에 참석하시는 관계로 이번 주간 평일미사는 없습니다.

3. 14일 (토) 저녁 7시에 성모의 밤 행사가 있습니다. 성모님께  봉헌하는 초와 장미는 본당에서 판매합니다. 작년처럼, 성모님 주위에 꽃 장식하실 분은 각 가정에서 가져오셔서 장식했다가 다시 가져가시면 됩니다.

4.  6월 12일에 교구장 제임스 골카 주교님이 우리 본당을 방문하셔서 견진성사를 집전해 주실 예정입니다. 이날 견진성사를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까지 사무실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5월 22일, 29일, 6월 5일 11시 미사 후에 견진교리에 참석하셔야 합니다. 오픈교리로 진행합니다. 또한 새 주교님의 첫 사목방문이기 때문에  전신자들이 다함께 미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날 9시 영어미사는 없이 11시 미사만 봉헌합니다.

5. 다음 주일에 2021-22년 결산과 2022-2023년 예산 심사를 위한 사목회의가 있습니다. 

6. 5월은 성모성월입니다. 5월 한달간 미사 전에 다함께 묵주기도 1단을 바치고 성모성월기도를 바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