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22일

6월 12일에 교구장 제임스 골카 주교님이 우리 본당을 방문하셔서 견진성사를 집전해 주실 예  

        정입니다. 새 주교님의 첫 사목방문이기 때문에  전신자들이 다함께 미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

        날 9시 영어미사는 없이 11시 미사만 봉헌합니다.

2. 오늘 11시 미사후에 첫번째 견진교리가 있습니다.

3. 신부님께서 23일부터 25일까지 앨버커키 공소를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4. 마산교구의 배기현 콘스탄틴 주교님께서 쓰신  “늙은 아버지와 고독한 아들” 40권을 본당 신자들에게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책 부수가 모두에게 드릴 수 있는 정도가 아니어서, 각 구역별로 4세대당 1권의 비율로 구역장님들을 통해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5. 5월은 성모성월입니다. 5월 한달간 미사 전에 다함께 묵주기도 1단을 바치고 성모성월기도를 바치겠습니다.

6. 7월부터 매월 둘째 주일 11시 미사 후에 신심단체 모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7. 5월 29일은 홍보주일입니다. 교회의 홍보사업을 돕기 위한 2차헌금이 있을 예정입니다.

  • 성가대에서 새 단원을 모집합니다.

노래로 하느님을 찬양하고자 하는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악보를 읽을 수 있고 성가 부르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성가대는 매주 주일 9시 40분에 수녀원에서 모여 11시 미사에 부를 성가를 연습합니다. 또한 부활절, 성탄절 및 성모의 밤 같은 큰 미사나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 특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가대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성가대장 김경미 노엘 자매님(719-237-9584) 께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대 안에 계신 하느님을 어디서 찾고 계십니까?
    향심 기도회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이 기도회는 4월부터 매월 첫 토요일 신심 미사 후에 친교실 방에서 약 한시간 정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향심기도는 하느님 현존 안에 머무는 기도, 나를 온전히 하느님께 맡기는 기도입니다. 그러면 그분께서 나를 정화시켜 주시고 변형으로 이끌어주십니다.

향심기도 그룹 안에서 영적 성장을 이루어 가도록 기도의 체험과 정화를 함께 나누고, 온전한 변형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참여 원하시는 분들은 황금자 헬렌 자매님(719-460-0252)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